수강생 후기
수강생들이 직접 말하는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한OO5.0
[의정부점] [컴활2급/엑셀]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자격증 수료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지 않아 힘들었는데 잘따라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고 방법을 잘 알려주셔서 배우는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지 않아 힘들었는데 잘따라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고 방법을 잘 알려주셔서 배우는 동안 알려주신대로 하니 결과가 좋아졌어요 만족합니다
-
양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엑셀을 활용한 회계정보 분석 수료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최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전혀 모르는 프로그램을 적어도 2개정도는 마스터하고 가면 성공이라고 생각했으나
전혀 모르는 프로그램을 적어도 2개정도는 마스터하고 가면 성공이라고 생각했으나, 모든 프로그램이 능숙하진 않아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되었고, 생각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조OO5.0
[의정부점] 멀티미디어콘텐츠 UIUX 디자인 웹콘텐츠제작 & 영상편집_A 수료
프로그램 기능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좀 더 알게되고 질문을 해서 배움을 할 수 있는점이 좋았습니다
프로그램 기능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좀 더 알게되고 질문을 해서 배움을 할 수 있는점이 좋았습니다
-
이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수료
첫 국비 수업이었는데 수준도 잘 맞춰주시고 걱정했던 것과 달리 생소한 분야였지만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
첫 국비 수업이었는데 수준도 잘 맞춰주시고 걱정했던 것과 달리 생소한 분야였지만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윤흥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취업 성공하고 연락드릴게요!
-
신OO5.0
[의정부점] (컴활2급)엑셀을 활용한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자격증 수료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세무회계 같이들으려고 친구도 데려왔어요 ㅎㅎㅎ?? 회계수업도 잘 부탁드립니돠아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세무회계 같이들으려고 친구도 데려왔어요 ㅎㅎㅎ?? 회계수업도 잘 부탁드립니돠아아아아앙
-
이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엑셀을 활용한 회계정보 분석 수료
이해를 하지 못하면 외우지 못하는 학생이라 외울게 많은 과목인 회계 세무를 반포기 상태로
이해를 하지 못하면 외우지 못하는 학생이라 외울게 많은 과목인 회계 세무를 반포기 상태로 일단 해보자 하고 신청했습니다. 솔직히 그냥 무작정 외우는 강의였으면 안 들어갔을텐데 엑셀2급 때 진짜 만족스럽게 들어서 나만 잘하면 돼 마인드로 수업 들었는데 정말 저만 잘하면 되는 수업입니다ㅎㅎ 쌤 잘못 없음..ㅎ 이해 위주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수업학생들이 삐끗하는 포인트를 적절한 타이밍에 잘 찝어주셔서 헷갈리지 않고 지식이 늘어나는 수업이였습니다. 진짜 프린트물과 자료가 엄청 납니다. 1달 전에 배운거 가물가물해서 피피티 찾아 봤더니 선생님 목소리가 메아리처럼 들리면서 자료 이해되는^^
-
박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이 수업을 듣고 나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잘 다룰수 있게 되었
이 수업을 듣고 나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잘 다룰수 있게 되었고 이론도 같이 배우면서 요즘 어떠한 것들이 중요한지에 대해서 알수 있었다
-
이OO5.0
[의정부점] 멀티미디어콘텐츠 UIUX 디자인 웹콘텐츠제작 & 영상편집_A 수료
목표를 한다면 다양한 분야들에 대해 많이 알아가고 배워간다는 생각
목표를 한다면 다양한 분야들에 대해 많이 알아가고 배워간다는 생각으로 수업에서 키워드 만큼은 잘 캐치해내서 자신만의 스킬로 만드는 것이기에 많은 영향력을 받고 싶다면 배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
김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수료
강의 하시는 선생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 하시는 선생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