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수강생들이 직접 말하는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최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전혀 모르는 프로그램을 적어도 2개정도는 마스터하고 가면 성공이라고 생각했으나
전혀 모르는 프로그램을 적어도 2개정도는 마스터하고 가면 성공이라고 생각했으나, 모든 프로그램이 능숙하진 않아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되었고, 생각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박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이 수업을 듣고 나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잘 다룰수 있게 되었
이 수업을 듣고 나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잘 다룰수 있게 되었고 이론도 같이 배우면서 요즘 어떠한 것들이 중요한지에 대해서 알수 있었다
-
곽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이 과정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
노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처음엔 오랜만의 학습이라 긴장도 많이 되고 내가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컸어요.
처음엔 오랜만의 학습이라 긴장도 많이 되고 내가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컸어요. 하지만 수업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고, 선생님도 실무에서 꼭 필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알려주셔서 빠르게 감을 잡을 수 있었어요. 저는 CAD는 조금 익숙한 편이였지만 3ds Max나 스케치업, 브이레이는 거의 처음이었는데, 이번 과정을 통해 기본기를 다질 수 있었고, 실내건축디자인이 어떤 흐름으로 작업되는지 전체 과정을 알게 되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지만, 그래도 지금은 스스로 공간을 구상하고 도면이나 모델링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고, 덕분에 포트폴리오 작업도 더 구체적으로 도전해볼 수 있게 됐습니다. 막막했던 진로에 대한 방향도 조금씩 잡히는 중이라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선생님 수강 기간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
강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여러 프로그램들을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실무적인 부분에 대한 조언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을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실무적인 부분에 대한 조언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박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정말 잘 배웠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잘 배웠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정OO5.0
[의정부점] BIM 건축설계(레빗,캐드,맥스,스케치업,실내인테리어) D 수료
강사님께 매우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강사님께 매우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
윤OO5.0
[의정부점] BIM 건축설계(레빗,캐드,맥스,스케치업,실내인테리어) D 수료
취업까지 열심히 마무리해볼게요~
취업까지 열심히 마무리해볼게요~
-
오OO5.0
[의정부점] BIM 건축설계(레빗,캐드,맥스,스케치업,실내인테리어) D 수료
선생님 덕분에 많은것 배우고 갑니다!
선생님 덕분에 많은것 배우고 갑니다! -
박OO5.0
[의정부점] (산대특)실무기반 실내건축디자인 & AI산업발전 대응 생성형 이미지 AI와 VR/AR 활용(양성) 수료
국비지원으로 수업은 처음이라 기대안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많은 지식과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국비지원으로 수업은 처음이라 기대안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많은 지식과 자신감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