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수강생들이 직접 말하는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 양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엑셀을 활용한 회계정보 분석 수료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엑셀을 활용한 회계정보 분석 수료

    이해를 하지 못하면 외우지 못하는 학생이라 외울게 많은 과목인 회계 세무를 반포기 상태로

    이해를 하지 못하면 외우지 못하는 학생이라 외울게 많은 과목인 회계 세무를 반포기 상태로 일단 해보자 하고 신청했습니다. 솔직히 그냥 무작정 외우는 강의였으면 안 들어갔을텐데 엑셀2급 때 진짜 만족스럽게 들어서 나만 잘하면 돼 마인드로 수업 들었는데 정말 저만 잘하면 되는 수업입니다ㅎㅎ 쌤 잘못 없음..ㅎ 이해 위주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수업학생들이 삐끗하는 포인트를 적절한 타이밍에 잘 찝어주셔서 헷갈리지 않고 지식이 늘어나는 수업이였습니다. 진짜 프린트물과 자료가 엄청 납니다. 1달 전에 배운거 가물가물해서 피피티 찾아 봤더니 선생님 목소리가 메아리처럼 들리면서 자료 이해되는^^

  • 하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엑셀을 활용한 회계정보 분석 수료

    양쌤덕분에 전 27년 인생에서 제일 재밌고 열심히 할수있는 학원이였어요.

    양쌤덕분에 전 27년 인생에서 제일 재밌고 열심히 할수있는 학원이였어요. 이 돌대가리 신아영을 인간세상으로 나올수있게해준 우리 수종쌤 .. 전 자격증을 딸수있을지도 의문이였는데 이게모야 !! 나도 할수있네!!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짜 감사했습니다 .. 컴활..예.. 딸게요...

  • 신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엑셀을 활용한 회계정보 분석 수료

    이 훈련과정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 훈련과정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선생님께서도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이 훈련과정을 듣게된게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정말 이해하기쉽게 머리에 쏙쏙 잘 들어가게 알려주셨어요ㅠㅠ 제가 머리가 안좋아서 걱정이 컷는데 정말 선생님을 잘 만난 거 같습니다ㅠㅠ 좋은선생님 만나서 자격증 취득도 하고 자격증 취득으로 취업에 대해 더 크게 한걸음 다가간 거 같아 기쁘고 취업까지 골인할수있을 거 같습니다!!! 정말 여유가 있었더라면 선생님의 수업을 전부 다 듣고싶지만 여유가없어서 넘 아쉽습니다... 조금만 더 빨리 배우게됐더라면..!! 이란 생각이 많이많이듭니다..!! 수업이 끝나 너무 아쉽습니다 양수종 강사님 정말 최고입니다!!!!!!

  • 신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엑셀을 활용한 회계정보 분석 수료

    전산회계와 세무를 처음 배우면서 내용이 어려워서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전산회계와 세무를 처음 배우면서 내용이 어려워서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제가 이해가 빠른 편이 아니라서 수업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을까 하는 부담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양수종 선생님께서 복잡한 내용도 쉽게 풀어서 설명해 주시고, 중요한 핵심 위주로 정리해 주셔서 점점 수업 내용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부분도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처음 배우는 사람도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또 단순히 이론만 가르쳐 주시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방법도 알려주셔서 공부 방향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 말씀만 잘 따라가면 충분히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산회계와 세무가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양수종 선생님 수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우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자격증(더존실무) 수료

    선생님께서 전문 지식과 열의를 충분히 갖추시고 수업해 주시니 노베이스였던 저도 의지를 잃지 않고 수강

    선생님께서 전문 지식과 열의를 충분히 갖추시고 수업해 주시니 노베이스였던 저도 의지를 잃지 않고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 현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자격증(더존실무) 수료

    작년 같은 과목의 수업을 타학원에서 들었었습니다.

    작년 같은 과목의 수업을 타학원에서 들었었습니다. 운 좋게도 회계 1, 2급은 한 번에 붙었으나 세무 2급 시험은 떨어지게 되고, 중간에 일로 인한 공백기가 생겨 다시 공부 시작하려는데 세무 시험에 한 번 떨어지며 무조건 필기 공부도 같이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타학원에서 수업받았을 땐 필기는 가르쳐 줘도 잘 모른다면서 아주 짧게 설명 후 넘어가고 실무 중심으로 연습을 많이 했었는데 중간에 있던 공백기와 필기 공부를 혼자 하기 막막해 지금 학원에서 강사님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며 느낀 점은 처음엔 수업 진도가 생각보다 빨라 놀랐었고, 매입매출 분개 진도가 들어가며 이렇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분개가 가능하구나 싶어 놀랐습니다. 또한 강사님께서 주신 수업 ppt 자료와 프린트물을 받았을 때 직접 연구하여 만든 자료들이 이해가 쉽고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었고, 특히 실무 관련된 내용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설명을 해주실 때도 실생활을 예시로 말씀해 주시니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고 이해도 더 잘 되어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의 블로그와 카페까지 있던 부분에 놀랐고, 집에서도 연습할 수 있게 자료 모음과 문제 풀이, 해석까지 정말 수강하기 너무 잘했다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험 전 항상 응원해 주시고, 수강생 한 명 한 명 신경 써 주셨고, 마지막엔 취업 관련 얘기까지 해주시니 어쩔 수 없이 전에 다녔던 학원과 비교가 되며 더더욱 만족스럽고 좋았던 수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방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자격증(더존실무) 수료

    우선 수종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전공자가 2개월 만에 연말정산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우선 수종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전공자가 2개월 만에 연말정산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실기 문제를 보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탄탄한 개념 설명과 꾸준한 반복 학습, 실제 시험과 비슷하게 진행하는 모의고사 덕분에 실제 시험 때 덜 떨고 수월하게 풀 수 있었습니다. 이론 역시 선생님께서 몇 회분을 분석해주신 것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정말 학생들에게 시험 관련뿐만 아니라 실무에 관해서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는 열정이 대단하신 분입니다. 세무 1급 강의도 여신다고 하시는데, 시간이 되면 한 번 더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싶을 정도입니다. 스타 강사면 신청할 때 강사명 옆에 별표 표시가 된다고 하던데, 왜 옆에 별표가 안 붙어 계신가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너무나 훌륭하신 선생님이십니다.

  • 방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자격증(더존실무) 수료

    양수종선생님의 수업은 지루하지않고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양수종선생님의 컴활

    양수종선생님의 수업은 지루하지않고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양수종선생님의 컴활수업도 듣게 됐네요!

  • 유OO5.0

    [의정부점]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자격증(더존실무) 수료

    선생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양수종 선생님의 전산회계·세무 강의를 수강하면서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에는 회계와 세무가 어렵고 낯설게 느껴졌는데,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복잡한 이론도 실무 예시를 들어 쉽게 풀어 설명해 주시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느꼈습니다. 덕분에 단순 암기가 아니라 ‘왜 이렇게 처리하는지’까지 이해할 수 있었고, 문제 풀이에서도 훨씬 수월하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중요한 부분은 반복해서 짚어주시고,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을 중심으로 정리해 주셔서 시험 대비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 속도도 적절하고, 핵심 위주로 깔끔하게 진행되어 집중력을 유지하기 좋았습니다. 전산회계와 세무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나,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시험 준비를 하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강의입니다. 좋은 강의 해주신 양수종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