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수강생들이 직접 말하는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 이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수료

    첫 국비 수업이었는데 수준도 잘 맞춰주시고 걱정했던 것과 달리 생소한 분야였지만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

    첫 국비 수업이었는데 수준도 잘 맞춰주시고 걱정했던 것과 달리 생소한 분야였지만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윤흥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취업 성공하고 연락드릴게요!

  • 김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수료

    강의 하시는 선생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 하시는 선생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수료

    윤흥현 선생님께서 알찬 수업을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윤흥현 선생님께서 알찬 수업을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 한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A 수료

    선생님께서의 노력과 수업으로 여기까지 따라올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의 노력과 수업으로 여기까지 따라올 수 있었습니다! 더욱 노력해야했지만 그래도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번 수업을 바탕으로 더 나은 제가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싶어졌던 수업입니다ㅎㅎ 고맙습니다 선생님!

  • 이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A 수료

    6개월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6개월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본인이 열의를 충분히 갖고 6개월 과정에 임한다면 부족함 없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송쌤의 전문성과 피드백, 준비되어있는 대체강사와 대체강사가 수업 진행 시에 커리큘럼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반년이라는 시간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송쌤 감사합니다 :)

  • 정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A 수료

    선생님께서의 노력과 수업으로 여기까지 따라올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의 노력과 수업으로 여기까지 따라올 수 있었습니다! 더욱 노력해야했지만 그래도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번 수업을 바탕으로 더 나은 제가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싶어졌던 수업입니다ㅎㅎ 고맙습니다 선생님!

  • 홍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A 수료

    6개월이란 시간이 생각보다 길고 힘들었지만

    6개월이란 시간이 생각보다 길고 힘들었지만, 선생님과 학생들 모두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힘도 나고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순수하고 맑으신:) 송미선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한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A 수료

    너무 잘 해주셔서 6개월동안 별탈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잘 해주셔서 6개월동안 별탈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A 수료

    이때까지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시고 모르는것도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때까지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시고 모르는것도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포폴도 개선할 점 잘봐주시고 살갑게 대해주셔서 학원 재밌게 잘 다녔어요:)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감사했습니다!:)

  • 안OO5.0

    [의정부점] 스마트 웹콘텐츠 UI/UX 디자인 & 프론트엔드(React.js) 수료

    그동안 선생님이랑 같이 수업을 들으면서 많이 배운 거 같아서 좋은 추억이자 경험이 된 거 같습니다.

    그동안 선생님이랑 같이 수업을 들으면서 많이 배운 거 같아서 좋은 추억이자 경험이 된 거 같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을 했는데도 부족한 저를 많이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과의 연이 여기서 끝나지 않고 앞으로 저의 취업 과정을 지켜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였지만 저한테는 오랫동안 많이 생각이 날 거 같아요. 선생님도 생각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연락 드릴게요. 항상 잘 지내시고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