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수강생들이 직접 말하는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 한OO5.0

    [의정부점] [컴활2급/엑셀]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자격증 수료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지 않아 힘들었는데 잘따라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고 방법을 잘 알려주셔서 배우는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지 않아 힘들었는데 잘따라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고 방법을 잘 알려주셔서 배우는 동안 알려주신대로 하니 결과가 좋아졌어요 만족합니다

  • 신OO5.0

    [의정부점] (컴활2급)엑셀을 활용한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자격증 수료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세무회계 같이들으려고 친구도 데려왔어요 ㅎㅎㅎ?? 회계수업도 잘 부탁드립니돠아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세무회계 같이들으려고 친구도 데려왔어요 ㅎㅎㅎ?? 회계수업도 잘 부탁드립니돠아아아아앙

  • 윤OO5.0

    [의정부점] (컴활2급)엑셀을 활용한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 자격증 수료

    강사님 말씀처럼 하고 있다보면 한달뒤엔 자격증이 내손에 생기는 매직이 일어납니다

    강사님 말씀처럼 하고 있다보면 한달뒤엔 자격증이 내손에 생기는 매직이 일어납니다

  • 천OO5.0

    [의정부점]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엑셀 자격증 수료

    양수종 선생님께 컴활2급 수업을 들었습니다.

    양수종 선생님께 컴활2급 수업을 들었습니다. 이미 전에 선생님께 전산세무회계를 배우고 자격증을 취득하였기에, 컴활2급 수업도 믿음이 있었습니다. 실기를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수업시간 내 연습할 시간이 충분하여 좋았습니다. 수강기간 중에 필기 합격을 했고, 실기시험도 봐서 결과를 기다리는중인데 느낌은 합격할거 같습니다. 컴활2급 강추합니다

  • 권OO5.0

    [의정부점]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엑셀 자격증 수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한달만에 필기/실기 시험을 모두 보고 합격까지하다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한달만에 필기/실기 시험을 모두 보고 합격까지하다니.. 너무 신기하고 뿌듯했습니다! 양수종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반복해서 문제를 풀게해주셔서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다음에 선생님께서 하시는 컴활1급반이 열린다면 한번더 수업듣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쉽고 재밌게 잘 배웠습니다:)

  • 송OO5.0

    [의정부점]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엑셀 자격증 수료

    사무행정일을 하면서 컴퓨터활용은 필수인 자격증이라고 생각하여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사무행정일을 하면서 컴퓨터활용은 필수인 자격증이라고 생각하여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독학으로 하려니 나태해질꺼 같아서 학원을 찾아보았고 그중 컴퓨터활용 필기와 실기반, 긴 수강시간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양수종 선생님께서 수업 첫날 긴 함수의 식을 보여주며 "여러분께서 나중에는 이렇게 길게 함수식을 쓰실 수 있다"라고 이야기 해주셨는데 정말 한달동안 수강하면서 선생님 말씀처럼 함수식을 쓸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필기시험과 실기시험 일정도 알려주시며 이때쯤이면 할 수 있다고 하시는데 정말 되더라고요. 덕분에 컴활2급 자격증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OO5.0

    [의정부점]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엑셀 자격증 수료

    양수종 선생님께 수업 들었습니다.

    양수종 선생님께 수업 들었습니다. 엑셀을 아예 몰라서 걱정이 많았는데 쉽게 알려주셔서 시험도 잘 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권OO5.0

    [의정부점]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엑셀 자격증 수료

    아는거 없이 시작했어도 샘이 시키는대로 해도 필기, 실기 다 합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아는거 없이 시작했어도 샘이 시키는대로 해도 필기, 실기 다 합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 신OO5.0

    [의정부점]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반[컴활2급/필기+실기] 수료

    강사님 강의가 간단하고 이해가 쏙쏙되서 좋았어요!!!

    강사님 강의가 간단하고 이해가 쏙쏙되서 좋았어요!!!

  • 이OO5.0

    [의정부점]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엑셀 자격증 수료

    단계별로 자격증 준비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컴활을 정말 어렵게 생각했는데 양수종 선생님을 통해 컴활을 이제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쉽게 잘 가르쳐주시고, 양수종쌤 덕분에 자격증 취득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당~!~!~!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자격증 취득을 원하시는 분들 양수종쌤 강의 추천합니다!!